한국과학기술연구원 강릉분원
저는 한국과학기술연구원 강릉분원 종양생물학실험실 PI 김원규입니다. 저는 주로 소화기암 및 만성질환을 주제로 하고 있으며, 암발생 기전 연구, 신약 및 진단 키트 개발 등 다양한 방면으로 연구를 진행 중입니다. 저희 연구실은 학연을 통해 UST, 연세대학교 원주의과대학, 지역 국립대인 강릉원주대 등 다양한 학교로 입학이 가능합니다. 청정지역 강릉에서 최고의 연구시설을 갖추고 있으며, 정부출연기관으로서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관입니다. 사택을 갖추고 있어 기숙사 활용이 가능하고 생활의 불편함이 없도록 PI가 잘 케어할 예정입니다. 좋은 논문 및 기술이전 실적을 쌓고자 하는 학생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.
2026-06-19
서류는 최대한 간단하게 작성하면 됩니다.